체험사례
HOME / 체험사례
[기본] 자기장 족욕기 체험사례.
박미성
2019.12.17 10:13 | 조회 400

1. 체험사례

  *  62세 여자분이 당수치가 너무 높아서 지인의 소개로 생체 자기장 족욕기를 5회하고 당 수치를 제어보았더니 놀랍게도 당이 많이 떨어져서 좋아하시고

     20회 정도하고는 엄청 좋아졌습니다.

  * 45세 여자분은 머리가 항상 너무 아팠는데 생체자기장 족욕기를 하고 부터는 머리가 안 아프다고 좋아하셨습니다.

  * 67세 어머님이 다리가 너무 아파서 계단을 억지로 걸어왔는데 생체자기장 족욕기를 하고 집에 가서 전화가 왔는데 너무 고맙다고 편하게 걸어왔다고

    하셨습니다.

  * 30대 남자가 자기는 항상 피곤하다고해서 생체자기장 족욕기를 해보라고 했더니 1번 하고는 덜 피곤한것 같다며 하면 할수록 덜 피곤하다고 좋아했다.

  * 50대 남자분이 누가 좋다고 소개를 했다고 하면서 와서 병원에서 콜레스테롤이 엄청 높다고하는데 약을 먹어도 안된다고 자기장 족욕기를 해 보고싶다고

    15번을 하고 검사를 해보니 아주 많이 수치가 떨어졌다고 한다.

  * 50대 남자분이 발이차고 몸이 엄청 냉하였는데 생체자기장 족욕기를 하고 나서 몸과 발이 점차 따뜻한 것을 느낄수가 있었다고 합니다.

  * 45세 여자분이 머리가 무겁고 어지럽고 통증이 있었는데 생체자기장 족욕을 하고부터는 머리가 개운해지고 통증이 없어졌다고 합니다.

  * 60대 여자분이 생체자기장 족욕기를 하고부터는 몸이 가볍고 피부도 좋아져서 지인들이 예뻐지고 피부가 좋아졌다고 칭찬을 했다고 합니다.

  * 50대 남자분은 잠이 안와서 무척 힘이 들었는데 생체자기장 족욕을 하고 부터는 잠을 잘 잔다고 고맙다고 하였다.

  * 20대 남자는 몸에 아토피가 심했는데 10회를 하고부터는 점점 좋아져서 너무 좋다고 주위에 많이 이야기를 하고 있다.

  * 50대 여자분은 몸이 무겁고 무릎이 아팠는데 생체자기장 족욕을 하고 부터는 박걸음이 가벼워지고 무릎도 덜 아프다고 합니다.

  * 50대 여자분은 몸에 부종이 심했는데 할수록 부종이 약해졌다고 합니다.

  * 70대 남자분은 생체자기장 족욕기를 하고는 발에 무좀이 없어졌다고 합니다.

  * 50대 남자분은 만성 피로로 만사가 귀찮았는데 생체자기장 족욕을 한다음부터 피로가 없어지고 잠도 잘자고 기분이 개운해졌다고 합니다.

  * 60대 여자분은 밤에 자다가 발에 쥐가 잘 났는데 생체자기장 족욕기를 한 다음 부터는 쥐가 안나서 너무 좋다고 합니다.

  * 30대 아가씨는 감기가 20일이 지나도 안났는데 생체자기장 족욕기를 하고 부터는 감기가 하루하루 좋아졌다고 합니다.